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교촌치킨 <레블반반콤보> 블랙시크릿 후기

by Lee릴리 2023. 4. 19.
반응형

 

 

요즘 몸이 허하여 오래간만에 교촌치킨을 주문해 봤습니다. 

교촌이 최애 치킨인데..

가격 올랐단 소식에 맴찢이에요 아주..ㅎ 

그래도 이번에도 맛있게 먹었네요.

이번에 먹고 당분간은 안먹겠지...? 

 

 

블랙시크릿 < 이라고 새로 나왔길래

<레블반반콤보> 로 주문했습니다. 

신메뉴 나왔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늘 같은 것만 먹지만

괜찮다는 평이 많길래 기대가 컸습니다. :) 

 

그리고 30분 만에 온 나의 치킨!(•̀ᴗ•́)و ̑̑

 

치즈볼은 안먹는데 서비스로 주셨나 봐요.

 

 

좌 - 레드콤보, 우 - 블랙시크릿 콤보

뚜껑 열자마자 그 뭐랄까...

족발의 오향 냄새가 팍팍 납니다.

평소 같았으면 레드콤보의 매콤한 향만 났을 텐데 말이에요. ㅎㅎ 

 

 

역시나.. 족발 특유의 맛과 기존 간장치킨이 섞인 맛이었어요.

한국인에겐 아주 익숙한 (?) 그런 맛? ㅋㅋㅋ

아쉽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

맛있기는 했지만 다음에는 오리지널로 주문할 듯해요.

 

 

게다가 두 가지 맛 다 소스가 진하게 졸여져서

꽤 자극적인 맛이 강했습니다.

(짜다 짜!) 그래서 좋음❤️ ㅎㅎㅎ 

 

레드콤보는 말해 뭐 해.

매콤한 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맛 >_<

맵찔이지만 이 정도 맵기는 괜찮습니다.

 

이렇게 치킨의 힘(?)을 받고

이번 한 주도 열심히 일해보겠습니다! 

 

교촌은 사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