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상왕십리 카페 <오버나잇 커피 로스터스>

by Lee릴리 2023. 4. 20.
반응형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상왕십리 인근에 있는 카페

<오버나잇 커피 로스터스> 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가족끼리도 몇 번 왔었는데 혼자서는 처음 방문이네요. ^^

 

 

오버나잇 커피 로스터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해주세요. ❣️

왕십리 교회 맞은 편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2:00 ~ 21:00

 

☎ 0507-1338-0247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배달 가능 / 무선인터넷

 

 

 


 

방문했을 때가 일요일이었는데도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저는 산책겸 온 거라 테이크 아웃으로! ㅎㅎ

다음에 올 때는 자리에 앉아서 마셔야겠어요.

내부는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분위기가 있어서

조용히 커피 즐기기에도 아주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커피 원두 종류가 엄청 많죠?

커피 매니아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

 

저는 평소에 마찬가지로 아이스 바닐라라떼로 주문했습니다. 

 

 

센트라스 아파트 내에 있기도 해서

인근 주민들도 많이 오시나 봅니다.

 

 

커피는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여기 바닐라 라떼는 갈증 해소와

당충전을 함께 할 수 있어 최고입니다. 후후

요즘 기력이 딸려서 힘들었는데

이거 한잔으로 바로 충전되네요. 역시 아바라 뭔들 😍

 

 

그리고 맛있는 초콜릿도 챙겨주셨네요. 꺄 ♥

쏘 서윗!!!!

 

 

언제 와도 좋은 오버나잇 커피 로스터스 :)

커피 좋아하신 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