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상왕십리 카페 : 당충전하기 좋은 <홍콩다방>

by Lee릴리 2023. 4. 22.
반응형

 

 

상왕십리 곳곳에 숨어있는 카페투어 하는데 맛 들렸습니다. :) 

조용한 동네지만 감성적인 카페부터 맛집이 참 많은데요

이제 카페 방문할 때마다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좋은 건 같이 공유를 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이미 체인점으로 많이 알려진 <홍콩다방> 입니다.

홍콩식 디저트와 밀크티를 맛볼 수 있는 카페로

굉~장히 달기 때문에 단 걸 좋아하시거나

당충전이 고프신 분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요 와플같이 생긴 게 대표 디저트인 "까이딴자이" 랍니다.

 

 

 

상왕십리 홍콩다방은 센트라스에 있습니다.

지하철 상왕십리역 1번 출구에서 직진하면 나오기 때문에

찾아가기도 쉽습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홍콩다방 왕십리 센트라스점 

<운영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화~일 10:00 ~ 21:00

 

☎ 02-2298-8070

 


 

 

퇴근길에 항상 여기를 지나는데요

센트라스에 있는 카페라 늘 조용한 편인 것 같아요.

 

 

다양한 음료들은 이렇게 캔으로 판매됩니다.

 

홍콩다방 타르트도 맛있다는 평이 있는데

다음 번에는 타르토도 사봐야겠어요.

 

 

홍콩다방은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지점별로 다릅니다.)

저는 까이딴자이(생크림,초코)+카페라떼로 주문했습니다.

토핑은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해요~

 

 

보기만 해도..

칼로리 폭탄일 것 같은 까이딴자이..

정말 당이 당겼던 날이라 눈물을 머금고 먹었습니다. 

진짜.. 비주얼처럼 엄청 달아요... 이게 홍콩식 디저트? ㅎㅎ

생크림 범벅이라서 나중 가서는 좀 물렸습니다.  (아쉽..)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역시 달다구리에는 라떼가 잘 어울리죠. ^^ 

좋은 조합으로 잘 주문한 듯! 

 

 

라떼는 양도 많고 또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캔 형태라 사놨다가 회사에서 마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 사진 보는 것만으로도 당충전이 됐습니다.

다음에 또 당 떨어지거나

단 게 땡길 때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