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신당동떡볶이 맛집 <아이러브 신당동> 방문

by Lee릴리 2023. 4. 23.
반응형

 

 

저는 신당동 주민입니다.

중구러에게 떡볶이란...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사이지요(?)

제가 원래 떡볶이 광인인 것도 있지만..^^

신당동 떡볶이는 유독 사랑한답니다.

 

이번에 고등학교때부터 친하게 지낸 친구를 데리고

신당동떡볶이 먹으러 <아이러브 신당동> 에 방문했습니다.

 

건너편에 있는 마복림할머니 떡볶이도 유명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러브 떡볶이 여기 추천드려요~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아이러브 신당동

<영업시간>

월~일 00:00~24:00

24시간 영업

매달 1, 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 02-2232-7872

 

참고로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말 밤 7시 넘어서 가니까 

저녁 먹으러 온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코로나도 거의 끝나니까 외국인 손님도 계시더라고요. :)

 

 

 

기본 셋팅 :)

 

 

아이러브 신당동 메뉴판 & 가격

 

 

저희는 짜장떡볶이 (소) 매운맛 + 볶음밥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메뉴는 금방 가져다 주셨습니다.

 

저는 짜장 떡볶이 특히나 좋아하는데 매운맛 꼭 추천드립니다.

삼X라면 수준의 맵기라 맵찔이도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 - 떡/오뎅/쫄면/라면/야끼만두 2개 조합으로

다른 사리도 따로 주문하셔도 좋아요!

 

 

흑흑.. 너무 맛있어요...! 

오래간만에 온 거라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라면은 금방 익으니까 면 부터 먹고

다음은 떡이랑 쫄면 순서대로 냠냠 💜

약불에 천천히 졸여 먹으면 국물이 자작해지니까

천천히 먹어야 더 맛있어요~

 

 

신당동떡볶이 먹으러 왔으면 볶음밥도 빠질 수 없죠.

친구가 야무지게 볶아줬습니다. ㅎㅎ

 

 

둘이서 먹기도 많은 양이라 이렇게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기본 떡볶이도 먹어봐야지.

 

신당동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꼭 여기로 오시길 바랍니다. :) 

학창시절 풋풋한 추억을 느끼기도 좋은 곳이에요. 

게다가 DJ분도 계서서 어른이랑 오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상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