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파주 프로방스 맛집 <옛날시골밥상> 방문

by Lee릴리 2023. 4. 25.
반응형

 

지난 주말 오랜 친구와 함께 파주에 다녀왔습니다.

파주에 갔는데 맛집 투어 또한 빠질 수 없죠^^

이번에는 친구의 맛집 가이드로 <옛날시골밥상> 에 방문했습니다~

프로방스와 가까운 곳에 있으므로 역시 자차로 가야 하는 편한 곳입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해주세요. :) 

 

옛날시골밥상

<영업시간>

월~일 (수요일 제외)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20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 0507-1373-5957

 

 

 

주문은 테이블 내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가능합니다.

요즘 이렇게 설치된 곳이 많더군요.

저는 이 키오스크 매우 좋아합니다.... ㅎㅎ

 

주문은

간장게장정식 (26,000원), 더덕구이 정식 (26,000원)

이렇게 했습니다.

 

 

서빙 로봇도 있습니다..

저는 이 로봇 처음 보는데 신기했어요..와우..ㅎㅎ 

 

 

막 점심시간 시작된터라 아직 가게 안은 한산한 편이에요.

저희가 다 먹어갈 때 쯤,

손님들이 계속 이어서 오더라고요. :)

 

 

그리고 도착해오는 저희 음식들...!!

반찬 구성이 엄청 많아요...

평소 집에서 이런식으로 정갈하게 차려먹기 너무 힘든데..

역시 한정식은 최고됩니다. ♥

 

 

 

메인 메뉴인 간장게장, 더덕구이...!

더덕구이는 불고기 소스 맛이 났는데 

자작하게 잘 구워져서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맛있게 잘 구워진 더덕구이는 또 처음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전 간장게장 없어서 못 먹을 정도인데

여기 간장게장 크기는 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많이 짜지 않고 적당하게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밥이랑 아주 찰떡 궁합입니다. 역시 밥도둑계 탑티어 ㅋㅋ

 

 

반찬, 메인 요리가 다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이라

가족끼리 오면 특히 좋은 맛집입니다.

가격 면에서도 너무 Good! (아주 적당하다)

 

파주 프로방스 인근에서 괜찮은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이 곳 추천드리고 싶네요. :)

 

이상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