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강남 마라샹궈 꿔바로우 맛집 <라공방> 방문

by Lee릴리 2023. 4. 27.
반응형

 

제작년서부터

뒤늦게 마라샹궈, 마라탕에 빠져 버렸습니다.

처음에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으러 간다기에 별로 내키지 않았는데

한 번 먹고 홀딱 반했을줄이야...! 

 

개인적으로는 마라샹궈 쪽을 더 좋아합니다. ㅎㅎ 

마라샹궈는 마라탕 볶음 버젼이라

분식 같이 느껴지기도 해요...

 

이후로 동네에 있는 마라탕 맛집은 다 뒤져봤었는데

유일하게 제가 주기적으로 가는 곳이 <라공방> 입니다.

지점도 탈 수 있는데 저는 강남 1호 본점으로 가고 있답니다. ^^

이번이 몇 번째 방문인지 모르겠네요..

 

 

마라탕, 마라샹궈에 입문하고 싶으시다면 

라공방 본점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강남역 1번 출구와 가까워요.

라공방 강남1호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4:00

 

☎ 02-562-0825

 

 


 

 

 

월요일 일찍 간 거라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인기 맛집이라 시간 잘 맞춰가야 되겠더라고요. :) 

 

 

갈 때마다 신선한 재료들이 채워져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재료 1위는 푸주...

푸주만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이 것과 두부, 청경채, 피쉬볼 등등

어린이 입맛이라 좋아하는 것도 한정적입니다. 

 

재료를 다 골랐다면

탕, 샹궈 중에 하나 주문하시면 됩니다.

 

 

같이 갔던 친구도 저랑 똑같이 맵찔이라서...

1단계 순한 맛으로 주문합니다.

라면으로 친다면 진라면 순한 맛 정도일까요...?

맛있게 매콤한 맛입니다. 

 

 

카운터에서 어느 자리에 앉았는지 알려주면

점원분이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그렇게 도착한 저의 마라샹궈 ♥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만 담았다 보니..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꿔바로우도 小 하나 주문했어요.

여긴 꿔바로우도 쫄깃하니 맛있답니다.

마라탕, 샹궈 주문하실 때 꿔바로우도 함께 시켜보세요. 

미친 궁합입니다. ㅎㅎㅎ 

 

 

강남역과 가까워서 괜찮은 맛집 찾으시거나

마라탕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

물론 마라 특유 얼얼한 맛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순한 맛이라면 누구나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순한 맛으로 시작했다가, 정말 반해버렸기 때문에 ㅎㅎ

 

이상 라공방 방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