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분위기좋은 예쁜 강남카페 <정월> 방문

by Lee릴리 2023. 5. 1.
반응형

 

 

퇴근 후 친구와 함께한 강남카페 투어 :)

이번에는 강남/신논현 인근에 있는 카페 <정월>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에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들이 넘쳐나는데요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가 이 쪽으로 이사 올 예정이라

앞으로 짬짬히 카페 투어에 열중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다녀온 정월 역시 감성 넘치는 예쁜 카페로

당충전하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카페 정월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정월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단체석 / 포장 가능 / 무선인터넷 /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강남역에서 쭉 직진해서 올라간 거라 은근 거리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언덕 쪽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여기가 정월 앞입니다.

 

 

카페 앞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요즘 대나무로 꾸며진 카페들이 많네요!

이런 곳이 사진찍기도 좋죠 ㅎㅎ

 

 

<메뉴판 & 가격>

 

말차 아인슈페너 (8,000), 복숭아 에이드 (7,000), 당근 케이크 (6,500)

이렇게 세가지 주문했습니다!

테이크아웃 시 10% 할인된다고 합니다. 

 

 

카페 정월은 2층까지 이어져 있어요.

꽤 넓은데다 자리도 많고, 곳곳마다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단독주택의 카페는 이런 멋진 매력이 있죠 ^^

2층은 좀 어두웠지만, 조명이 예뻐서 분위기가 더 멋스러웠습니다.

 

 

벨이 울리고~

가져온 저희 음료와 케이크!

 

딱 보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케이크, 커피 다 달았어요.

단 거 안좋아하신다면

아인슈페너, 에이드는 피하셔야 할 듯합니다.

 

 

제가 주문한 복숭아 에이드.

아래에 달고 진한 맛의 복숭아 시럽이 깔려 있습니다.

상큼 달달한 복숭아 음료라 여름에 마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복숭아 향이 강해서,

마시는 내내 입 안에 복숭아 향이 감돕니다. :)

 

 

정월의 인기 메뉴 말차 아인슈페너!

위에는 말차 초콜릿 갈아진 게 들어가 있는데 

꽤 달고 맛있습니다. 

아래는 진한 커피가 깔려 있어서 

스푼으로 천천히 떠먹어야 맛있어요~

 

 

분위기, 맛 다 잡은 강남카페 정월 :)

강남 혹은 신논현에 오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저는 아인슈페너만 마시러 재방문하러 올 것 같네요 ㅎㅎ

 

 

 

이상 정월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